기록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홀짝 맞추기 본문
package kr.co.aiai.app;
import android.os.Bundle;
import android.view.View;
import android.widget.Button;
import android.widget.EditText;
import android.widget.TextView;
import androidx.appcompat.app.AppCompatActivity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MainActivity4 extends AppCompatActivity {
TextView etMine;
EditText etcom;
EditText etresult;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main4);
etMine = findViewById(R.id.etMine);
etcom = findViewById(R.id.etcom);
etresult = findViewById(R.id.etresult);
Button btn = findViewById(R.id.btn);
btn.setOnClickListener(view -> {
click();
});
}
public void click(){
String mine = etMine.getText().toString();
double a = (double)Math.random();
String com="";
if(a>0.5){
com="짝";
}else{
com="홀";
}
etcom.setText(com.toString());
if(mine.equals(com)){ //내가 이김
etresult.setText("이김");
}else{
etresult.setText("짐");
}
}
}
출력 성공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토글버튼 만들기 (0) | 2022.12.29 |
---|---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전화번호 누르기 (0) | 2022.12.29 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별찍기 (0) | 2022.12.29 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double 버튼만들기 (0) | 2022.12.28 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가위바위보 (0) | 2022.12.28 |
Comments